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2

2021. 8. 12. 18:19
반응형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카고에서 근무하던 에밀리 쿠퍼가 갑작스럽게 프랑스 파리로 출장을 가게되면서 펼쳐지는 내용입니다.

문화도 다르고, 언어도 모르고, 외국인 노동자라는 이유만으로

따돌림을 받는 지옥같은 환경이지만, 어찌저찌 잘 극복하는 로맨스 드라마죠.

다만 그 흔한 신데렐라 같은 스토리는 아니고,

오히려 파리의 현실을 보여주는 내용이기 때문에 의외의 수작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나르코스

콜롬비아 마약왕 파블로 에스코바르 체포 과정을 담은 이야기 입니다.

파블로 에스코바르가 조직을 키우는 과정과 그를 잡기위해

콜롬비아와 싸우는 마약단속국 DEA의 요원 스티븐 머피와 하비에르 페냐가 드라마를 풀어나갑니다.

고증을 지키기 위한 노력이 보여지며, 배우들의 연기력과 드라마와 연출과정까지 놀라운 수준을 보여주었죠.

비록 후반부에 스토리를 조금 끄는 면이 없지않아 있지만, 충분히 볼 가치가 있습니다.

나르코스 시즌1 이후에 시즌2로 멕시코 카르텔에 관한 이야기가 나오는데,

당연히 시즌1에서 이어지는 이야기 입니다.

위쳐

안제이 사프코프스키의 소설 더 위쳐 시리즈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 입니다. 게임으로도 유명하죠?

괴물 사냥꾼 게롤트가 두 명의 여인을 만나게 되면서 자신의 운명을 따라가는 내용입니다.

 

주인공 게롤트 역에 헨리 카빌이 맡았는데,

낙 잘생기고 깔끔한 이미지라 미스 캐스팅이라는 평가와는 달리 상당히 잘 소화해냈습니다.

그리고 이 위쳐 시리즈는 회당 1,000만 달러의 비용이 들었다고 합니다.

호불호가 강한 드라마 중 하나인데,

그 이유는 바로 PC주의 성향이 강하게 물들어 캐스팅에도 영향을 끼쳤기 때문입니다.

스파르타쿠스

넷플릭스 제작은 아니지만, 넷플릭스에 있기에 추천드립니다.

로마 시대에 실존했던 스파르타쿠스의 파라만장한 일대기를 그린 드라마 입니다.

로마 국경 지대에 살던 스파르타 쿠스가 노예로 끌려가 검투사가 되고 생존을 위한 싸움을 담아내었죠.

영상미 자체가 영화 300과 비슷하게 연출될 때가 많고,

굉장히 선정적이고 폭력적인 장면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시청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인간수업

대한민국에서 제작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상당한 수작이라 할 수 있습니다.

원조교제를 알선하는 고등학생 포주들의 이야기를 담아냈으며,

학생들이 왜 범죄에 손을 대고, 그 범죄를 통해서 어떠한 영향을 끼치는지를 확인할 수 있는 권선징악형 드라마 입니다.

대한민국 공중파에서는 도저히 상상도 할 수 없는 스토리라 신선한 충격을 받았고,

이 드라마가 단순히 범죄 스릴러가 아닌 청소년들에게 범죄에 대한 경각심과

어른들의 올바른 지도가 필요하다는 것을 일깨워 주기도 합니다.

호불호가 조금 갈리긴 하나,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드라마 입니다.

바이킹스

역시나 넷플릭스에서 제작한 것은 아니지만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기에 넣어보았습니다.

드라마는 전설적인 바이킹의 왕 라그나르 로드브로크를 중심으로 바이킹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내었습니다.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1편에서 소개한 라스트 킹덤과는 색깔이 조금 다른데요,

라스트 킹덤은 잉글랜드를 배경으로 바이킹과 대립하는 과정을 담았다면,

바이킹스는 철저하게 바이킹의 시선에서 펼쳐집니다.

청소년관람불가인 만큼 당연히 선정적이고 폭력적인 내용이 꽤 있습니다만,

라스트킹덤에 비하면 선정적인 장면을 조금 덜 한 편입니다.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